해외선교

  • 홈 >
  • 선교/후원 >
  • 해외선교
해외선교
최ㅇㅇ 선교사 편지 1월 15일 임동락 2020-02-02
  • 추천 0
  • 댓글 0
  • 조회 658

http://www.jesusgreen.net/bbs/bbsView/44/5685549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께

                                                     2020년 1월 15일 기도편지


2019년을 감사함으로 은혜롭게 보내고 송구영신 예배를 드리면서 2020년을 맞이할 때 오만의 지도자 술탄 카부스의 건강을 위해 기도했었습니다. 

얼마 전부터 건강이 안 좋아져서 위독하다는 소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던 중 1월 10일 밤에 술탄이 돌아가셨다는 것을 11일 아침에 알게 되었습니다.
아침 일찍 차를 타고 길에 나왔는데 모든 도로에 군인들이 서서 중요한 도로들을 다 차단하고 있어서 결국 목적지에 가지 못하고 외곽도로로 돌아서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왕의 사망, 즉 지도자가 없는 오만의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허탈함과 슬픔 등 여러 감정들이 밀려왔습니다. 

애도 기간으로 3일 동안 회사와 학교와 문을 닫았습니다. 외출하지 말고 집에 머무는 것이 안전하다고 하였습니다. 

오전 10시경부터 술탄의 장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술타의 관을 오만 국기로 싸인 채로 장례식 장소로 이동하였고 그 뒤에 많은 사람들이 뒤를 따르고 있는 모습을 TV에서 생중계 했습니다. 

그날은 아침부터 계속해서 비가 내렸고 다음날 새벽까지 비는 계속 내려서 모든 사람들의 마음이 침울했습니다.

 

그동안 가장 우려했던 것이 술탄이 사망할 경우에 후계자를 정하는 문제였습니다. 술탄이 미리 후계자를 발표하지 않기 때문에 혼란이 예상되었기 때문입니다. 다행히 다음 후계자가 평화롭게 정해졌습니다.

처음의 애도 기간이 지나고 14일부터 다시 40일 동안의 애도 기간이 발표 되었습니다. 조기를 게양하고, 음악소리를 밖으로 내지 않으며, 거리에서도 조용히 하는 것을 말합니다.
50년 만에 맞게 되는 술탄의 교체가 매우 낯선 것이어서 모든 면에서 조심스러워집니다.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이 함께 기도해 주실 때 더욱 힘을 얻어서 이 땅에서 주님의 일들을 하기 원합니다. 

오만을 위한 기도해 주십시오.
1. 새로운 술탄이 오만 땅을 지혜롭게 잘 다스리고 존경받는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2. 아버지같은 지도자를 잃고 실의에 빠진 오만 사람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3. 저희 부부가 말씀과 기도로 성령 충만해서 맡겨진 일들을 잘 감당하게 해 주세요.

저희 가정은 오만 땅에서 살면서 이 땅의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늘 기도와 사랑으로 섬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만에서 최ㅇㅇ   허ㅇㅇ 드림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선교사 후원 임동락 2021.01.12 0 556
다음글 최ㅇㅇ 선교사님께서 전하는 소식 임동락 2020.02.02 0 683